제너럴 모터스(General Motors)의
볼트 EV 리콜 관련 공지

제너럴 모터스(이하 GM)가 29일, 2017-2019년식 쉐보레 볼트EV의 안전 리콜 조치에 대한 최종 복구 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.

이번 조치는 GM이 자체 개발한 진단툴을 활용, 잠재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배터리의 이상 작동 여부를 검진해 배터리의 컨디션을 정밀히 분석하는 어드밴스드 온보드 진단 소프트웨어(Advanced Onboard Diagnostic Software )를 설치,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고객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.

해당 절차가 완료되면 고객 안전을 위해 선제적으로 취해졌던 배터리 충전 제한은 100% 완전 충전 기능으로 원복됩니다.

이번 리콜은 북미시장을 시작으로 진행되며, 국내시장의 경우, 국내 차량을 위한 진단 소프트웨어 준비 및 관련 부품 확보가 완료되는 즉시 신속하게 리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

추후에 리콜 대상 볼트EV 고객들은 한국지엠으로부터 개별안내를 받은 후, 가까운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해 해당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※ 쉐보레 고객센터 : Tel. 080-3000-50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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